공지 사항
딜리버드코리아 한글로고

자주하는 질문

Home    >    자주하는 질문

1.딜리버드코리아 홈페이지 가입 후 발급되는 '내 배대지 주소'를 확인하신 후 해당 주소로 국내 택배를 발송해 주세요.

 

  • 받는사람 이름: 회원님 성함
  • 받는 주소: 부산광역시 남구 신선로 227-1, 3층, 내 스위트번호 (우편번호: 48553)
  • 연락처1: 051-742-7777
  • 연락처2: 010-3222-0388

*주의사항: 주소 상에 스위트번호(Suite number) 가 누락되는 경우 입고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며 그로 인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배송대행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 입력하는 제품 정보는 세관 신고 시 자동으로 제출되는 정보이므로 반드시 영어로 작성되어야 하며 최대한 상세하게(소재, 용도, 종류)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의 가격은 USD로 작성해주세요.

3. 발송하신 택배가 고객님의 스위트번호로 도착하면 입고 등록 후 안내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 택배가 딜리버드코리아 창고에 도착한 후 1~2 영업일 이내에 전산에서 입고 처리되며, 입고 등록 후에는 확인 안내 메일이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 입고된 후  PKG ID가 발급되며, 이후 합배송, 재포장 또는 발송처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4. 배송할 패키지를 선택하신 후 장바구니에 담아주세요. 발송할 주소와 운송서비스를 지정하신 후 결제를 마치시면 1~2 영업일 이내에 출고 처리가 됩니다.

 

  • 출고 처리 후에는 트래킹번호가 포함된 발송 확인 이메일을 자동으로 보내드립니다.

택배가 입고지에 도착한 후 통상 1~2 영업일(주말, 공휴일 제외) 내로 전산상에 등록을 진행합니다. 입고가 완료되면 입고 자동 안내 이메일을 보내드리며 도착한 패키지의 아이디, 중량 및 사이즈 정보를 대시보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금지 제한 품목

금지 물품:

  • UPU 에서 정한 금지물품(UPU 협약 제 25조, 통상/소포 공통)
    • 마약류, 향정신성물질, 폭발성 · 가연성 또는 기타 위험한 물질, 방사성 물질, 외설적이거나 비도덕적 물질
    • 배달국가에서 수입이나 유포를 금하는 물품
    • 음식물 (특히 김치, 고추장, 된장 등과 같은 부패성 음식물), 한약, 동 · 식물류, 송이버섯 등
    • 내용물의 성질이나 포장으로 인해 직원에게 위험을 주거나 다른 우편물 또는 우편장비를 오영시키거나 훼손을 줄 수 있는 물품
  • 기타 금지물품
    • 주화, 은행권, 동전 및 화폐 등 법정통화, 송금환, 각종지참인불유가증권류, 여행자 수표, 가공 또는 비가공의 금 · 은 등 보석 및 귀금속, 신용카드, 항공권, 유레일패스(EurailPass)
    • 담배 및 담배 상품(종류 불문), 건초
    • 알코올 첨가된 음료 (향수 및 알코올이 포함된 스킨도 금지)
    • 복권 및 복권관련 광고
    • 건전지(배터리) 및 건전지 내장형 제품
    • 우체국 발송 금지 세부 항목 리스트: https://ems.epost.go.kr/front.Introduction04.postal

제한 제품:

  • 전자제품(휴대전화, 모바일기기, 컴퓨터, 노트북, 모니터 등 약간의 충격에도 파손 및 기능 미작동 우려있는 제품들)
  • 리튬 배터리 장착 물품 (IATA 발송 규정에 따라 MSDS 확인 및 별도 발송 처리 필요)
  • 육가공품, 비알콜음료
  • 의료기구에 해당되는 물품은 현지 세과으로 다음의 사항들을 확인해줘야 함
    • 제조 원산지, 제조자의 정확한 이름과 주소, 제조회사의 의료기기 등록번호, 의료기기 제품 등록번호, 510K(의료기기 관련 서류 양식)

실제 해외 배송비는 택배가 창고로 입고되고 무게와 사이즈를 실측한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예상 배송비는 배송계산기[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실제 해외 배송비는 실중량과 부피중량 중 큰 중량 기준으로 청구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목적지 국가별, 패키지의 무게별로 예상 배송비를 배송계산기[링크]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딜리버드에서 발송되는 모든 물품들은 기본으로 보험가입이 되어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분실이나 파손 시 운송사 규정에 의한 최소한의 금액만 보상됩니다. 별도 보험 가입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지원팀(support@delivered.co.kr) 으로 별도 문의 바랍니다.

배송비 결제 확인 후 통상 1~2영업일 이내에 패키지가 발송됩니다. 발송 후 에는 운송장 번호를 포함한 배송 확인 이메일이 자동 발송됩니다.

반송이 필요하신 경우 반송 접수를 해주신 후 반송지 주소를 고객지원팀 이메일(support@delivered.co.kr)로 전달주시면 반송 접수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반송 처리 수수료는 $10 가 청구되는 점(반송 운임 미포함) 참고 부탁드립니다.

결제는 페이팔, 신용카드, 계좌이체로 가능합니다. 계좌이체를 통해 DK Money 를 충전하시는 경우 이체 금액의 3% 포인트를 지급해 드립니다. 계좌 이체 후에는 계좌이체 확인요청서(DK Money Top Up Request Form)를 작성해주시면 확인 후 DK Money 와 추가 포인트를 충전해 드립니다.

국내 계좌정보:

  • 은행명: 신한은행
  • 예금주: 딜리버드코리아
  • 계좌번호: 100-036-074102

유의사항

  • 제품 수령 후 파손 또는 분실 발생 시 현지 운송사에 직접 연락을 하셔서 클레임을 접수하시거나 딜리버드코리아 고객지원팀으로 연락주시면 클레임 접수를 도와드립니다.
  • 딜리버드코리아를 통해 클레임 접수를 원하시는 경우 배송이 완료된 시점으로부터 7 일 이내에 고객지원팀(support@delivered.co.kr)로 아래 정보 및 서류를 구비하신 후 접수하셔야지만 보상 진행이 가능하며 기간이 넘었을 경우 보상 처리가 불가합니다.

필요 서류:

  • 패키지 아이디 정보
  • 수령한 전체 제품 사진
  • (파손 시) 박스 내 물품 사진 및 자세한 설명
  • 박스 내부에 사용된 포장재 사진
  • 박스 외부 포장 사진 (박스 전체 사진과 6 면이 모두 찍힌 사진)
  • 부착된 운송장 사진
  • (파손, 부분 분실 시)패키지 개봉 시점부터 촬영한 동영상 

*클레임 종료시까지 받으신 포장 자재 및 박스는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에는 하자가 없으나 포장박스가 찌그러진 경우에는 파손 보상의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운송사별 보상 규정

 

EMS

  • EMS 손해배상규정:
    https://ems.epost.go.kr/front.Tracking05.portal
  • 배송이 완료된 후 7 일 이내로 현지 우체국을 방문하시어 파손 접수를 하신 후 딜리버드코리아로 서류(행방조회 및 파손접수)를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 보상 접수된 내용을 바탕으로 현지 우체국에서 조사 후 보상금액이 결정 됩니다.
  • 현지 우체국에서 고객님께 바로 보상금을 지급하거나 당사를 통해 보상금을 지급하면 당사에서 고객에게 대신 전달 드립니다.

FedEx

  • FedEx 손해배상규정: https://www.fedex.com/ko-kr/open-account/consent/conditions-of-carriage.html
  • 패키지 수령 후 배송이로부터 7 일 이내로 위 언급한 서류를 딜리버드코리아 고객지원팀으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UPS

  • UPS 손해배상규정(영문): https://www.ups.com/assets/resources/media/en_CA/terms_service_ca.pdf
  • 패키지 수령 후 배송이로부터 7 일 이내로 위 언급한 서류를 딜리버드코리아 고객지원팀으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자동 배송 서비스(Automatic Shipment Service)를 이용하시면 패키지가 입고된 후 충전된 DK 머니로 즉시 해외 배송비를 결제함으로써 보다 신속하게 배송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선 충전해 주신 DK 머니에서 출고 작업 시 해외 배송비가 자동으로 차감됩니다.

 

이용 방법:

  1. 주소 설정하기: 로그인 -> 계정 설정(Account Settings) -> 주소관리(My Address) -> 자동 배송 서비스(Automatic Shipment Setting) 버튼을 클릭하시고 자동 배송 서비스 요청 시 발송할 해외 주소지와 원하시는 운송사를 선택해 주세요.
  2. 선 충전하기: 패키지 입고 후 해외 운송비가 자동 차감될 수 있도록 사전에 충분한 DK 머니를 충전해 주세요.
  3. 신청하기: 배송대행 신청서(Incoming Order Form) 양식 작성 시 맨 하단에 '자동 배송 서비스' 요청 체크박스를 선택하세요.

유의사항:

  • 패키지 입고 전까지 해외 배송비로 차감할 수 있는 충분한 DK 머니가 있는지 확인하시고 부족하신 경우 미리 충전해 주세요. DK 머니가 부족한 경우 자동 배송이 진행되지 않으며 입고 처리되어 이후 해외 배송비를 별도로 결제해 주셔야 출고 작업이 진행됩니다.
  • 해외 배송비는 입고된 패키지의 사이즈, 무게, 사전 입력하신 해외 배송비 주소와 운송사를 기준으로 자동으로 DK 머니 계좌에서 차감됩니다.
  • 주소지를 올바르게 입력했는지 사전에 확인해 주세요. 부정확한 주소지를 입력하신 경우 주소지 변경이나 발송 취소가 불가합니다.
  • 해외 배송비는 배송비 계산기(Shipping Calculator)에서 사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DK 머니는 계정 잔액 -> DK Money 탭에서 페이팔 또는 계좌이체를 통해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소다기프트 카드 사용방법 딜리버드코리아

 

  1. 소다기프트에서 기프트카드 코드 받기
  2. 딜리버드코리아에서 회원가입 > 로그인 > 계정 잔액 > DK 머니 탭으로 이동.
    충전 방법 선택에서 SODA GIFT CARD 선택, 상품권 코드 입력란에 기프트 카드 코드를 입력하고 충전하기
  3. 구매대행 혹은 배송대행 서비스 이용하기

DK 머니는 제품 구매, 배송 또는 기타 서비스 비용을 결제할 때 언제든지 사용하실 수 있는 캐시입니다. 로그인하신 후 계정 잔액 > DK 머니로 들어가시면 아래 세 가지 방법으로 DK 머니를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1. 페이팔 충전하기:

  1. 충전 방법 선택 메뉴에서 PAYPAL 선택
  2. 원하는 충전 금액 입력 후 충전 버튼 누르기
  3. 페이팔 결제창에서 페이팔 계좌로 결

*현재 페이팔을 해외고객 결제만 가능하며 국내고객 결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2.은행 계좌이체로 충전하기 (3% 보너스 포인트 지급):

아래 계좌번호로 충전을 원하시는 금액을 원화로 입금해주세요.

 

계좌정보:
● 예금주: 딜리버드코리아
● 계좌번호: 신한은행 100-036-074102

 

*입금 확인 후 1~2 영업일 이내로 고객님 DK 머니 계좌에 충전됩니다.

*계좌 이체 후에는 계좌이체 확인요청서(DK Money Top Up Request Form)를 작성해주시면 확인 후 DK Money 와 추가 포인트를 충전해 드립니다.

 

3.해외 송금 플랫폼 (Wise)으로 충전하기 (3% 보너스 포인트 지급):

  1. Wise 앱에서 선호하는 결제수단으로 결제
  2. Wise 앱에서 송금 받는 자 유형으로 Business or charity 선택
    예금주: 딜리버드코리아
    계좌번호: 신한은행 100-036-074102
  3. 충전금액 (현지통화), 이체금액 (원화)이 기재된 송금증을 이체확인요청서에 첨부하여 제출하기
    노트:
    ● 입금 확인 후 1~2 영업일 이내로 고객님 DK 머니 계좌에 충전됩니다.
    ● USD외 제3국 통화는 충전일 당시 매매기준율 기준으로 USD로 계산하여 충전됩니다.

4. 소다기프트 충전하기(서비스 준비중):

  1. 소다기프트 (sodagift.com)에서 DK 머니 기프트카드 구매
  2. 충전 방법 선택에서 SODA GIFT CARD 선택
  3. 상품권 코드 입력창에 발급받으신 코드를 입력

지금 가입하고

$2 포인트를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