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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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딜리버드코리아 홈페이지 가입 후 발급되는 '내 배대지 주소'를 확인하신 후 해당 주소로 국내 택배를 발송해 주세요.
- 받는사람 이름: 회원님 성함
- 받는 주소: 부산광역시 남구 신선로 227-1, 3층, 내 스위트번호 (우편번호: 48553)
- 연락처1: 051-742-7777
- 연락처2: 010-3222-0388
*주의사항: 주소 상에 스위트번호(Suite number) 가 누락되는 경우 입고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며 그로 인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배송대행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 입력하는 제품 정보는 세관 신고 시 자동으로 제출되는 정보이므로 반드시 영어로 작성되어야 하며 최대한 상세하게(소재, 용도, 종류)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의 가격은 USD로 작성해주세요.
3. 발송하신 택배가 고객님의 스위트번호로 도착하면 입고 등록 후 안내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 택배가 딜리버드코리아 창고에 도착한 후 1~2 영업일 이내에 전산에서 입고 처리되며, 입고 등록 후에는 확인 안내 메일이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 입고된 후 PKG ID가 발급되며, 이후 합배송, 재포장 또는 발송처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4. 배송할 패키지를 선택하신 후 장바구니에 담아주세요. 발송할 주소와 운송서비스를 지정하신 후 결제를 마치시면 1~2 영업일 이내에 출고 처리가 됩니다.
- 출고 처리 후에는 트래킹번호가 포함된 발송 확인 이메일을 자동으로 보내드립니다.
택배가 입고지에 도착한 후 통상 1~2 영업일(주말, 공휴일 제외) 내로 전산상에 등록을 진행합니다. 입고가 완료되면 입고 자동 안내 이메일을 보내드리며 도착한 패키지의 아이디, 중량 및 사이즈 정보를 대시보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금지 제한 품목
금지 물품:
- UPU 에서 정한 금지물품(UPU 협약 제 25조, 통상/소포 공통)
• 마약류, 향정신성물질, 폭발성 · 가연성 또는 기타 위험한 물질, 방사성 물질, 외설적이거나 비도덕적 물질
• 배달국가에서 수입이나 유포를 금하는 물품
• 음식물 (특히 김치, 고추장, 된장 등과 같은 부패성 음식물), 한약, 동 · 식물류, 송이버섯 등
• 내용물의 성질이나 포장으로 인해 직원에게 위험을 주거나 다른 우편물 또는 우편장비를 오영시키거나 훼손을 줄 수 있는 물품 - 기타 금지물품
• 주화, 은행권, 동전 및 화폐 등 법정통화, 송금환, 각종지참인불유가증권류, 여행자 수표, 가공 또는 비가공의 금 · 은 등 보석 및 귀금속, 신용카드, 항공권, 유레일패스(EurailPass)
• 담배 및 담배 상품(종류 불문), 건초
• 알코올 첨가된 음료 (향수 및 알코올이 포함된 스킨도 금지)
• 복권 및 복권관련 광고
• 건전지(배터리) 및 건전지 내장형 제품
• 우체국 발송 금지 세부 항목 리스트: https://ems.epost.go.kr/front.Introduction04.postal
제한 제품:
- 전자제품(휴대전화, 모바일기기, 컴퓨터, 노트북, 모니터 등 약간의 충격에도 파손 및 기능 미작동 우려있는 제품들)
- 리튬 배터리 장착 물품 (IATA 발송 규정에 따라 MSDS 확인 및 별도 발송 처리 필요)
- 육가공품, 비알콜음료
- 의료기구에 해당되는 물품은 현지 세과으로 다음의 사항들을 확인해줘야 함
• 제조 원산지, 제조자의 정확한 이름과 주소, 제조회사의 의료기기 등록번호, 의료기기 제품 등록번호, 510K(의료기기 관련 서류 양식)
실제 해외 배송비는 택배가 창고로 입고되고 무게와 사이즈를 실측한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예상 배송비는 배송계산기[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실제 해외 배송비는 실중량과 부피중량 중 큰 중량 기준으로 청구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목적지 국가별, 패키지의 무게별로 예상 배송비를 배송계산기[링크]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딜리버드에서 발송되는 모든 물품들은 기본으로 보험가입이 되어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분실이나 파손 시 운송사 규정에 의한 최소한의 금액만 보상됩니다. 별도 보험 가입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지원팀(support@delivered.co.kr) 으로 별도 문의 바랍니다.
배송비 결제 확인 후 통상 1~2영업일 이내에 패키지가 발송됩니다. 발송 후 에는 운송장 번호를 포함한 배송 확인 이메일이 자동 발송됩니다.
반송이 필요하신 경우 반송 접수를 해주신 후 반송지 주소를 고객지원팀 이메일(support@delivered.co.kr)로 전달주시면 반송 접수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반송 처리 수수료는 $10 가 청구되는 점(반송 운임 미포함) 참고 부탁드립니다.
결제는 페이팔, 신용카드, 계좌이체로 가능합니다. 계좌이체를 통해 DK Money 를 충전하시는 경우 이체 금액의 3% 포인트를 지급해 드립니다. 계좌 이체 후에는 계좌이체 확인요청서(DK Money Top Up Request Form)를 작성해주시면 확인 후 DK Money 와 추가 포인트를 충전해 드립니다.
국내 계좌정보:
- 은행명: 신한은행
- 예금주: 딜리버드코리아
- 계좌번호: 100-036-074102
유의사항
- 제품 수령 후 파손 또는 분실 발생 시 현지 운송사에 직접 연락을 하셔서 클레임을 접수하시거나 딜리버드코리아 고객지원팀으로 연락주시면 클레임 접수를 도와드립니다.
- 딜리버드코리아를 통해 클레임 접수를 원하시는 경우 배송이 완료된 시점으로부터 7 일 이내에 고객지원팀(support@delivered.co.kr)로 아래 정보 및 서류를 구비하신 후 접수하셔야지만 보상 진행이 가능하며 기간이 넘었을 경우 보상 처리가 불가합니다.
필요 서류:
- 패키지 아이디 정보
- 수령한 전체 제품 사진
- (파손 시) 박스 내 물품 사진 및 자세한 설명
- 박스 내부에 사용된 포장재 사진
- 박스 외부 포장 사진 (박스 전체 사진과 6 면이 모두 찍힌 사진)
- 부착된 운송장 사진
- (파손, 부분 분실 시)패키지 개봉 시점부터 촬영한 동영상
*클레임 종료시까지 받으신 포장 자재 및 박스는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에는 하자가 없으나 포장박스가 찌그러진 경우에는 파손 보상의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운송사별 보상 규정
EMS
- EMS 손해배상규정:
https://ems.epost.go.kr/front.Tracking05.portal - 배송이 완료된 후 7 일 이내로 현지 우체국을 방문하시어 파손 접수를 하신 후 딜리버드코리아로 서류(행방조회 및 파손접수)를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 보상 접수된 내용을 바탕으로 현지 우체국에서 조사 후 보상금액이 결정 됩니다.
- 현지 우체국에서 고객님께 바로 보상금을 지급하거나 당사를 통해 보상금을 지급하면 당사에서 고객에게 대신 전달 드립니다.
FedEx
- FedEx 손해배상규정: https://www.fedex.com/ko-kr/open-account/consent/conditions-of-carriage.html
- 패키지 수령 후 배송이로부터 7 일 이내로 위 언급한 서류를 딜리버드코리아 고객지원팀으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UPS
- UPS 손해배상규정(영문): https://www.ups.com/assets/resources/media/en_CA/terms_service_ca.pdf
- 패키지 수령 후 배송이로부터 7 일 이내로 위 언급한 서류를 딜리버드코리아 고객지원팀으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자동 배송 서비스(Automatic Shipment Service)를 이용하시면 패키지가 입고된 후 충전된 DK 머니로 즉시 해외 배송비를 결제함으로써 보다 신속하게 배송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선 충전해 주신 DK 머니에서 출고 작업 시 해외 배송비가 자동으로 차감됩니다.
이용 방법:
- 주소 설정하기: 로그인 -> 계정 설정(Account Settings) -> 주소관리(My Address) -> 자동 배송 서비스(Automatic Shipment Setting) 버튼을 클릭하시고 자동 배송 서비스 요청 시 발송할 해외 주소지와 원하시는 운송사를 선택해 주세요.
- 선 충전하기: 패키지 입고 후 해외 운송비가 자동 차감될 수 있도록 사전에 충분한 DK 머니를 충전해 주세요.
- 신청하기: 배송대행 신청서(Incoming Order Form) 양식 작성 시 맨 하단에 '자동 배송 서비스' 요청 체크박스를 선택하세요.
유의사항:
- 패키지 입고 전까지 해외 배송비로 차감할 수 있는 충분한 DK 머니가 있는지 확인하시고 부족하신 경우 미리 충전해 주세요. DK 머니가 부족한 경우 자동 배송이 진행되지 않으며 입고 처리되어 이후 해외 배송비를 별도로 결제해 주셔야 출고 작업이 진행됩니다.
- 해외 배송비는 입고된 패키지의 사이즈, 무게, 사전 입력하신 해외 배송비 주소와 운송사를 기준으로 자동으로 DK 머니 계좌에서 차감됩니다.
- 주소지를 올바르게 입력했는지 사전에 확인해 주세요. 부정확한 주소지를 입력하신 경우 주소지 변경이나 발송 취소가 불가합니다.
- 해외 배송비는 배송비 계산기(Shipping Calculator)에서 사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DK 머니는 계정 잔액 -> DK Money 탭에서 페이팔 또는 계좌이체를 통해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 소다기프트에서 기프트카드 코드 받기
- 딜리버드코리아에서 회원가입 > 로그인 > 계정 잔액 > DK 머니 탭으로 이동.
충전 방법 선택에서 SODA GIFT CARD 선택, 상품권 코드 입력란에 기프트 카드 코드를 입력하고 충전하기 - 구매대행 혹은 배송대행 서비스 이용하기
DK 머니는 제품 구매, 배송 또는 기타 서비스 비용을 결제할 때 언제든지 사용하실 수 있는 캐시입니다. 로그인하신 후 계정 잔액 > DK 머니로 들어가시면 아래 세 가지 방법으로 DK 머니를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1. 페이팔 충전하기:
- 충전 방법 선택 메뉴에서 PAYPAL 선택
- 원하는 충전 금액 입력 후 충전 버튼 누르기
- 페이팔 결제창에서 페이팔 계좌로 결
*현재 페이팔을 해외고객 결제만 가능하며 국내고객 결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2.은행 계좌이체로 충전하기 (3% 보너스 포인트 지급):
아래 계좌번호로 충전을 원하시는 금액을 원화로 입금해주세요.
계좌정보:
● 예금주: 딜리버드코리아
● 계좌번호: 신한은행 100-036-074102
*입금 확인 후 1~2 영업일 이내로 고객님 DK 머니 계좌에 충전됩니다.
*계좌 이체 후에는 계좌이체 확인요청서(DK Money Top Up Request Form)를 작성해주시면 확인 후 DK Money 와 추가 포인트를 충전해 드립니다.
3.해외 송금 플랫폼 (Wise)으로 충전하기 (3% 보너스 포인트 지급):
- Wise 앱에서 선호하는 결제수단으로 결제
- Wise 앱에서 송금 받는 자 유형으로 Business or charity 선택
예금주: 딜리버드코리아
계좌번호: 신한은행 100-036-074102 - 충전금액 (현지통화), 이체금액 (원화)이 기재된 송금증을 이체확인요청서에 첨부하여 제출하기
노트:
● 입금 확인 후 1~2 영업일 이내로 고객님 DK 머니 계좌에 충전됩니다.
● USD외 제3국 통화는 충전일 당시 매매기준율 기준으로 USD로 계산하여 충전됩니다.
4. 소다기프트 충전하기(서비스 준비중):
- 소다기프트 (sodagift.com)에서 DK 머니 기프트카드 구매
- 충전 방법 선택에서 SODA GIFT CARD 선택
- 상품권 코드 입력창에 발급받으신 코드를 입력